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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포츠토토 먹튀폴리스 에서 고대 일본의 율령 제도 하에서 음

양료(陰寮) 에 속해 있던 관직 중 하나야(세이자): 자 다음

스포츠토토 먹튀폴리스 에서 사구메(사구메): 바로 다음으로 넘어가

서 “모노노케”와 “오니”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먼저

모노케(物の怪)는 일본 고전 민화에 스포츠토토 먹튀폴리스 서 등장하는 사람에게 씌어 병을 걸리게 하거나 죽음에 이

르게 하는 사령이나 악령 이예요, 꼭 령(靈)이 아니고 요괴 하기도 하죠.(사구메): 모노노케 이야기는 헤이안시대 문헌에

서도 아주 자주 나와요, 유명한 이야기인 “겐지모노가타리”에서도 모노노케에 관한 글 장해요.(사구메): 다음은 오니(鬼

)인데 이건 동방을 잘 아는 사람이면 어느 정도 알 거 같으니까 짧 스포츠토토 먹튀폴리스 게 설명할게요, 오니는 일본신

화에서 정말로 자 오는 요괴이고 뿔을 가진 야차예요 색깔에 따라서 적귀(아카오니), 청귀(아오오니) 등으로 불려요(사

구메): 동방 프로젝트 세계관 설정에서는 정말 대한 힘을 가진 종족으로 묘사되고 있죠 대표적으로 산의 사천왕이 스포츠토토 먹튀폴리스 라 불리는 “이부키 스이카(伊吹 萃香)” “호시구마

유우기(星熊 勇儀)” 그리고 최 밍아웃한 “아바라키 카센(茨木 華扇)” 등

이 있죠(세이자): 그냥 어쩌다 태어나면서 가지고 있는 선천적인 힘만 믿고 깝죽거리는 멍청한 것 들 이라 각하면 편해(

사구메): 자자 그렇게 너무 삐뚤어진 말 하지 말고(세이자): 틀린 말 안했어 저렇게 멍청한 놈들이 강자면 “우리” 약자들

은 괴롭기만 이라고? 그러니까 난 강자 중에서도 특히 오니가 가장 싫어(사구메): 그 이야 스포츠토토 먹튀폴리스 기는

나중에 따로 들어 스포츠토토 먹튀폴리스 줄태니까 응?(세이자): …. 알았어 다음가자(사구): 흠흠 다음은 소설 내용 중

한 부분을 서술할게요┏“요괴들은 인간들의 미지의 대한 두려움과 어둠, 인간들의 공포심으로 태어나 인간들의 두려 는

인간들의 감정과 어둠을 섭치하며 살아가는 존재들이다.그렇기에 요괴들은 인간가까이에서 지내면서 그들은 감정과 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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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, 어둠을 먹기 위해 알 르게 같이 살아오면서 인간들에게 장난을 치거나 골려주면서 살아왔다.하지만 이 방법 말고도

더욱 쉽게 요괴가 배를 방법이 몇 가지 있었는데그 나가 바로 인간을 섭치, 말 그래도 인간이 고기를 사냥해 먹는 거처럼

요괴도 인간을 그대로 섭치 하는 것이었다.인간을 섭치하면 인간에 두려움, 정, 어둠을 그대로 먹을 수 있었다, 요괴는

말한다, 직접 먹는 인간의 맛은 기름진 고기 가장 맛있는 최상급 고기였다.“┛(세이자): 요괴들의 탄생은 부분에서도 자

주 설명했으니까 바로 식사로 넘어갈게(세이자): 저

기서 설명했듯이 요괴는 인간에 감정과 어둠 등이 주 식사인데 먹는 방법은 다양 가 아는 어떤 요괴는 특이하게도 “사

람을 놀래키면” 그때 사람이 놀라면서 생기는 감정이 주 식사원이지, 요괴는 식인을 하면 이런 인간

의 감정을 꺼번에 많은 양을 식사할 수 있어 덕분에 식인을 하면 어느 정도 안 먹어도 살 수 있어(세

이자): 자연의 현상으로 태어난 요괴는 굳이 인간을 먹거 요는 없어 그 자연 현상이 존재하는 이상

그 요괴는 사라지질 않으니까 동방에서는 …그래 “카자미 유카(風見 幽香)”가 그런 경우지 그런데

도 인간 는 건 아마 그냥 맛있어서 먹는 거뿐일거야.(세이자): 나도 비슷한 경우야 인간의 감정이나

어둠 등을 먹거나 식인을 하거나 앞서 말한 특이한 경우 아닌 이상 대부분 이거랑 함께 “다른 한

가지”야(사구메): 그럼 너도 식인을 한 거니?(세이자): 글쎄? 어떨까나…?(사구메): 확실히 말해주

면 안 돼?(세이자): 후후 그 얼굴 좋은데 아주 마음에 들어(사구메): 정말 짓 굳다니까(사구메): 분

위기를 바꿔서 다음은 작가가 생각하시는 7가지 죄악일 야.(세이자): 흠… 좋아 7가지 죄악 가톨릭

사전에서는 이걸 칠죄종(七罪宗)이라고 읽고 인간이 저지르는 죄를 짓게 하는 원천 이라고 서술 되

었어(이자): 작가는 인간이 가지고 있는 원초적인 본능이라고 생각했어 그리고 3화에서 인간에

탄생된 죄라고 썼고 하지만 조금 더 생각하고 자료 사를 하니까 틀렸더라고(세이자): 오히려 이런

칠죄종은 모든 생명이 다 가지고 태어나는 거였어 모든 생명은 이런 원초적인 본능을 가지고 태어

나 지 인간은 이런 원초적인 본능으로 다른 누군가를 고의적으로 살해를 하거나 죄를 저지르는 거지(세이자): 한 가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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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 말하자면 작가는 이런 칠죄이야말로 생명과 인간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이자

본능이라고 생각하고 있지 설명하자면┏탐욕: 칠죄종 중 가장 확실하고 뚜렷한

감정 대표적으로 식이나 조금이라도 좋은 실력을 가지고 싶고 더 많은 세상을 알고 싶어 하는 호기심에서 오는 탐욕이야 말로 인류

의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.폭식: 사를 하고 조금 더 맛있는 걸 먹고 싶어 하며 미식과 좋은 식사를 하고 싶

어 하는 감정 어떻게 보면 상당히 탐욕과 비슷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.분노 을 향한 분노와 자신을 향한 분노 등 여러 가지

가 있고 자신을 향한 분노는 성장의 발판이고 남을 향한 분노는 자신과 소중한 걸 지키기 위한

방어 계가 된다.나태: 조금이라도 편함 삶을 살기 위한 감정이라고 생각하면 쉽다. 인류는 예로부터 복잡

한 것보단 조금이라도 편한고 간단한 걸 좋아했 로인해 현대의 인간은 과거보다 더 편한 삶을 살고 있다.

질투: 남보다 좋은 걸 원하고 남의 것을 원하는 조금이라도 남보다 좋은 걸 하고 싶은 마음 투가 있어 다름

사람 보다 나아지기 위한 경쟁이 있다. 경쟁이야말로 사람을 성장시키는 좋은 발판색욕: Soo 를 하는 데

필요하다 종족 번식을 위서라도 반드시 필요한 감정 색욕이 있어야 생물은 번창한다.교만: 거리가 조금 길게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교만은 자존심에서 비롯된